11월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 베스트10 추천

반응형
반응형

 

11월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 

가을의 끝자락 11월입니다. 또 겨울의 시작을 알리는 달이기도합니다. 겨울의 시작 입동이 지난 시점에서 지금쯤 가보시면 좋은 11월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 베스트10 추천 하려고 합니다. 잊지 못할 추억의 가을 여행을 지금부터 저와 함께 시작하겠습니다. 

 

11월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 베스트10

 

1. 순천만갈대습지

 

늦가을 꼭 가봐야할 여행지 순천만갈대습지입니다. 가을바람이 살랑살랑 불어오면 생각나는 11월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 베스트10 추천 명소입니다. 넓은 갯벌 사이로 끝없이 펼쳐지는 갈대숲은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살랑 살랑 거리는 가을바람에 따라 이리저리 흔들거리는 갈대가 아름다운 곳 반짝반짝 금빛 갈대밭을 꼭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약 5.4km에 달하는 갈대코스는 내 마음을 정화시키는데 충분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아름다운 풍경이 끝없이 펼쳐지는 전라도 11월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 입니다. 바다와 갯벌 그리고 습지가 하나되는 곳 마성의 매력이 철철 넘치는 곳 입니다. 

 

 

넓게 펼쳐진 금빛 갈대를 만나러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가는 곳곳이 그냥 힐링스팟입니다. 

 

 

용산전망대에서 바라본 순천만습지 일대는 정말 아름다우니깐 꼭 정상까지 가보시길 바랍니다. 

 

 

2. 경주 보문단지

 

그림같은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11월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 베스트10 입니다. 잔잔한 보문호수에서 하루정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봄에는 벚꽃, 가을에는 핑크뮬리 등 다양한 풍경을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특히 야경이 아름다워 늦은밤에도 멋진 여행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여행지 베스트10입니다. 

 

 

올하트로 빛나는 밤풍경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알록달록 이쁜 밤하늘 아래 멋진 산책을 즐길 수 있는 보문단지 꼭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3. 제주 산굼부리

 

11월 제주는 뭐니 뭐니해도 억새구경입니다. 하늘 하늘 거리는 억새는 갈대와 다르게 또 다른 풍경으로 제주 수많은 여행지중에서 특히나 산굼부리의 억새풍경이 가장 아름다웠습니다. 

 

제주섬의 숨구멍이라고 불리는 곳 산체에 비해서 대형의 분화구를 지니고 있는 특이한 형태의 지형을 자랑하는 곳으로 정상까지 올라가는길 끝없이 펼쳐지는 억새가 장관인 11월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 베스트10 추천 장소입니다. 

 

 

저멀리 한라산이 보입니다. 맑은 날에 가보시면 이렇게 멋진 풍경을 맞닿을 수 있겠습니다. 

 

 

진짜 이날 하루만큼은 완벽한 억새꽃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너무나 행복했던 하루입니다. 

 

 

4. 비자림

 

제주여행 필수코스 비자림입니다. 사시사철 언제나 푸른 숲을 간직하고 있는 11월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 베스트10 추천 명소 입니다. 특히 빨간 송이산책길이 매력적인 곳 입니다. 

 

전국 어디에서도 만나볼 수 없는 송이산책길에서 건강을 챙기시길 바라며 곳곳에 아름답게 피어있는 비자나무의 열매도 만나보고 곱디고운 주변 산책로를 걸으면서 힐링을 챙겨보시길 바랍니다..

 

 

빨간 송이산책길 제주도에서도 쉽게 만나볼 수 없는 길입니다. 비자림에서는 이렇게 멋진 산책길이 있어 누구나 행복 여행을 즐길 수 있답니다. 

 

 

향기로운 숲의 향을 맡으면서 여행을 할 수 있는 비자림 1인 기준 입장료는 3천원입니다. 

 

 

5. 고성 화진포 해수욕장

 

늦가을에 떠나는 바다여행도 좋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최북단에 위치한 고성 화진포 해수욕장을 아직도 잊지못하고 있습니다. 청정한 바다풍경을 감상했기때문입니다. 

 

여름철 성수기에는 정말 많은 피서객때문에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기 힘들지만 11월이 되면 인적이 드물어서 조용하고 깨끗한 바다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11월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 베스트10입니다. 

 

 

곱디고운 모래사장이 끝없이 펼쳐져 있는 곳 조용히 혼자만의 산책을 할 수 있어 정말 좋았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해양박물관, 호숫가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강원도 11월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 베스트10 추천 명소입니다. 

 

 

6. 정동심곡바다부채길

 

강릉에 자리잡고 있는 아름다운 바다산책길 정동심곡바다부채길 또한 11월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 베스트10 추천 명소입니다. 

 

쉼 없이 밀려오는 은빛 파도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산책길입니다. 하앟게 부서지는 파도 몽환적인 바다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푸른바다와 함게 군데 군데 있는 기암괴석들을 감상하면서 신비로운 여행을 즐길 수 있겠습니다.

 

 

제가 갔을때는 파도가 꽤나 힘이 넘쳤습니다. 해돋이 명소로 산책을 하면서 붉게 타오르는 태양을 감상할 수 있겠습니다. 코스길이는 약 3km 로 편도 소요기간은 약 1시간 30분입니다. 

 

 

7. 양평 두물머리

 

서울근교에 위치해 있어 주말이 되면 나들이 떠나기 좋은 양평 두물머리입니다. 자욱한 안개가 끼는 새벽녘 풍경이 아름다워 새벽일찍 떠났던 11월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 베스트10입니다.

 

 

새벽녘에 오길 잘했습니다. 몽환적인 풍경이 인상적이었기때문입니다. 

 

 

경기도 드라이브코스로 유명한 양평 두물머리 산책하기 좋은 곳 입니다. 

 

 

8. 강화도 대한성공회 강화성당

 

한국 근대사 역사를 간직하고 있는 11월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 베스트10 입니다. 분명이 외관은 고풍스럽게 생긴 한옥이지만 실내는 잔잔한 성당분위기가 흐르는 이색적인 여행지입니다. 

 

 

1900년에 건축된 성당으로 아직도 강화도민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강화성당은 동서양의 양식을 과감하게 융합한 이색적인 명소입니다. 강화도 여행을 가신다면 꼭 가봐야할 여행지라고 생각됩니다. 

 

 

9. 당진 왜목마을, 해수욕장

 

서해에서도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그곳은 바로 당진 왜목마을입니다. 또한 서해안의 대표적인 왜목해수욕장도 11월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 베스트10입니다. 

 

 

서해 유일하게 일출을 감상할 수 있는 이유는 바로 일대의 지형이 반도처럼 튀어나왔기때문입니다. 일출뿐만 아니라 곱디고운 모래사장에서 바다를 감상하는 것도 좋은 충남 11월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 베스트10입니다.

 

 

10. 단양 만천하스카이워크

 

아찔하고 스릴넘치는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단양 만천하스카이워크로 오시면 되겠습니다. 남한강 절벽위에 수면아래를 바라보며 거닐 수 있는 스릴 넘치는 여행을 즐길 수 있는 11월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 베스트10입니다.

 

 

이렇게 보기만해도 아찔합니다. 실제로 올라가보면 남한강의 아름다운 풍경과 단양 시내가 한 눈에 보여 진짜 아름다웠습니다. 

 

 

아찔했던 스카이워크뿐만 아니라 짚와이어, 알파인, 슬라이더, 모노레일 등 다양한 액티비티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충북 11월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 베스트10입니다. 

 

 

11월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 베스트10 여행을 이상을 마치겠습니다. 모두가 떠나는 여행 안전하고 행복한 여행을 즐기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